어떻게 보면 내리갈굼의 일종인데, 대부분 유흥업소에 종사하는 화류계 여성이 남자 손님에게 받은 스트레스를 남자에게 푸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일이기 때문이다.
어떻게 보면 내리갈굼의 일종인데, 대부분 유흥업소에 종사하는 화류계 여성이 남자 손님에게 받은 스트레스를 남자에게 푸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일이기 때문이다.
Blog Article
또한, 호빠는 종종 남성들이 단독으로 방문하여 개인적인 대화를 나누고,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많은 반면, 호스트바는 여성들이 여러 명의 남성 종업원과 대화를 나누거나 그룹으로 즐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국처럼 폐쇄된 룸이 아니라 홀 형식이며 손님들의 분포도 넓다. 보통 업소에도 남자 손님이 있다. 사실 일본의 유흥업소는 대체로 이런 홀 형태이다.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반반한 여자들도 알지 호빠느낌 재미남. 날티는 안팔림 답글 입력 영역
다나카상으로 인해 일본 호스트바에 대한 화제성이 한 때 높아졌었다. 하지만 평소에 남성향 유흥 위주로 포스팅을 했었기 때문에 호스트바는 좀처럼 다루지 않았었는데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면서 호스트바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실제 호스트 중에서는 성소수자인 사람이 다른 일자리를 구하지 못해서 하는 경우가 많다.
이야기를 정리하자면 여자손님들이 있는방으로 남자 여러명이 들어갑니다.
고객은 여성 종업원과 개인적으로 시간을 보내거나 대화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호빠는 보통 조금 더 친밀한 관계를 형성하려는 성격을 지니고 있으며, 그에 따라 고객이 지불해야 하는 비용은 보통 시간당으로 정해집니다.
일반 호스트바는 역삼·선릉 쪽에 분포돼 있고 강남역 부근에는 가라오케에 파견 가는 남보도 형태가 가장 많다.
옷은 명품을 휘감은 패셔니스타보다 대학생 선배 같은 '훈남' 스타일이 많다.
단, 아래에 명시된 정보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지정된 기간 동안 보존됩니다.
이와 같은 차이점은 각각의 업소가 목표하는 고객층과 그들이 추구하는 경험의 차이에 의해 발생합니다. 호빠는 좀 더 개인적인 관심을 원하거나 단독으로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남성들에게 인기가 많고, 호스트바는 여러 남성들과 즐겁게 대화를 나누고 싶어하는 여성들에게 적합한 곳입니다.
정보 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호빠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의 규정에 의하여
속칭 호빠라고 부르는 경우가 일반적이다. 실제 종사자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말재주가 있고 재미있는 호스트가 에이스인 경우가 많다고 한다. 키 작고 살찐 사람이 가게의 에이스라 놀랐는데, 일하는 걸 보니 매우 재밌게 놀아서 남자들도 인정하더라는 경우도 있다.
하지만 호스트바와 달리 멘캬바는 지명을 바꿀 수 있고, 이밖에도 지명을 바꿀 수 있는 호스트바 소수 있(기야 있)다.